2017.02.16

1. 학습 파일 동적 로딩 기능 추가

2. ITrackableEventHandler.cs 삭제

3. ITrackerEventHandler.cs 추가

4. Android 빌드시 x86/x86_64 dll 같은 이름이라고 collision 에러 나는 문제 수정

5. 모바일 환경에서 portrait mode 지원

6. 일부 단말기에서 화면 여백 생기는 문제 수정

2017.01.24

Unity 5.4.0 버전으로 MaxstARSDK.unityPackage 생성

AndroidManifest.xml 파일의 targetsdk 버전 24로 수정

2017.01.18

1. Unity 64bit 지원

2. 워터마크 위치 안 맞는 문제 수정

3. Trackable 중복 로딩되는 현상 수정

4. SDK 임포트할 때 Plugins 폴더 안에 있는 파일들의 Meta 파일 uuid 가 달라 파일 중복해서 임포트 되는 현상 수정

2016.10.14

1. Android 6.0 이상 폰에서 Camera rendering 끊기는 현상 수정

2016.04.12

기능 추가

1. Scene 전환 간에 ARCamera 유지하는 기능 사용할 수 있도록 구조 변경

2. Scene 에 포함된 ImageTrackable을 동적으로 로딩할 수 있도록 Prefab 제공

3. Camera rendering on/off 기능 추가 (SeamlessCamera scene 에서 기능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버그 수정

1. Unity editor 에서 Web camera 없이 Play하고 난 다음 종료 안되는 문제 수정

2016.02.26

1. Unity 의 Player settings 에서 Android icon 변경해서 앱 아이콘으로 표시되도록 수정

2. 일부 폰에서 카메라 초기화 시 에러 나는 문제 있어 수정

2015.12.09

1. App signature 인증 기능 추가

Invalid signature : 인식/추적 엔진 동작하지 않음

Free signature : 워터마크 표시됨

Pro signature : 워터마크 사라짐

Unity3d inspector 에서 signature 넣도록 UI 수정

Unity3d editor 모드에서는 워터마크 없이 AR 기능 사용 가능

2. 지원되는 Unity3d 버전 변경

5.1.4 -> 5.0.0

3. TrackableEventHandler.cs 스크립트 추가

인식/추적 결과를 받아서 개발자가 원하는 기능을 추가할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 추가

4. 동영상 증강시 Continous mode 추가

2015.10.28

1. 수정됨

Android 비디오 렌더링 버그 (일부 안드로이드 디바이스에서 비디오를 렌더할 수 없던 문제 해결됨.)

Mac 번들 문제

2015.05.14

1. 윈도우, 맥, 안드로이드의 Unity 64bit 지원.

2. Unity Mono(2.x) Runtime 지원, Unity 4.6.3 이상의 버전 요구됨.

3. Unity 에러 수정.